Kaspersky Lab 웹사이트 개인정보 취급방침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AO Kaspersky Lab(사업장: bldg. 3, 39A, Leningradskoe Shosse, Moscow, 125212, Russian Federation) 및 Kaspersky의 제휴사(이하 “Kaspersky”, “Kaspersky Lab” 또는 “당사”)의 웹사이트에 적용됩니다. 해당 웹사이트는 데이터를 수신하고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본 정책이 표시되어 있지 않거나 링크로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자체적인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있는 Kaspersky 웹사이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링크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Kaspersky Lab의 서비스 및 제품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는 당사의 웹사이트 이용 시 귀하의 개인 정보가 처리되고 보호되는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문 보안 회사인 당사는 데이터 보호와 데이터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보호하며 개인 정보를 기밀 데이터로 취급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법률이 개정되거나 당사의 내부 프로세스가 변경될 가능성으로 인해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업데이트될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aspersky Lab 글로벌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2017년 1월 12일

1. 개인 정보란 무엇입니까?

“개인 정보”는 식별된 또는 식별 가능한 자연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특정 개인의 신상과 직접 관련지을 수 없는 정보나 터무니없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서는 특정 개인의 신상과 직접 관련지을 수 없는 정보는 개인 정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개인 정보는 일반적으로 어떻게 처리됩니까?

일반적 원칙

일반적으로 귀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당사 웹사이트의 대부분을 방문하고 콘텐츠를 읽을 수 있습니다.

통계 데이터

당사는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로 요청한 정보를 가져오기 위한 용도로 서비스 제공 및/또는 통계나 보안을 위해 필요한 특정 데이터를 익명 또는 가명 처리하여 당사 서버에 저장합니다. 이 과정에서 귀하의 도메인 이름, 브라우저 종류와 같은 일반적인 정보가 기록됩니다. 당사는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귀하의 신원을 특정하지 못합니다. 이와 같은 익명 또는 가명 처리된 데이터는 통계적 처리가 완료되는 즉시 삭제됩니다.

고급 콘텐츠

귀하가 백서, 동영상과 같은 콘텐츠에 액세스하거나 이벤트에 등록하거나 전용 마케팅 자료에 액세스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이와 같은 고급 콘텐츠와 그 밖에 다른 콘텐츠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과정으로서 귀하에게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요구합니다. 이와 같은 데이터는 귀하가 소재하는 지역의 현지 Kaspersky 사무소에서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구독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며, 귀하는 언제든지 이메일에 포함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여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구독을 취소하면 귀하의 등록 정보가 삭제되고, 추후 다시 구독하지 않는 이상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무료 체험판

귀하가 당사 제품의 체험판을 이용하려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요구합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귀하에게 활성화 코드를 제공하고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알리기 위해 사용됩니다. 체험 기간 종료일로부터 최대 14일까지 당사는 귀하에게 이메일로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알리고 정식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체험판 등록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며, 귀하는 언제든지 이메일에 포함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여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동의를 철회하면 귀하가 정식 라이선스를 구입하지 않는 이상 귀하의 정보를 즉시 삭제합니다.

뉴스레터,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특가 행사

귀하가 뉴스레터,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특가 정보를 구독하고 귀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 무료 제품 업데이트 및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특가 행사를 안내하기 위해 이와 같은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구독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며, 귀하는 언제든지 이메일에 포함된 구독 취소 링크를 클릭하여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구독을 취소하면 귀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삭제되고, 추후 다시 등록하지 않는 이상 해당 이메일이 더 이상 발송되지 않습니다. 

연락처 양식

당사의 연락처 및 지원 양식을 이용하여 당사에 문의하고자 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연락처 정보(별표(*)가 표시된 입력 필드)를 요구합니다. 해당 정보는 당사가 귀하에게 연락을 취하고 귀하가 요청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한도 내에서만 처리 또는 사용됩니다. 추가 정보(별표(*)가 표시되지 않은 입력 필드)는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또한 관련 데이터 보호 요건을 준수하여 처리됩니다. 해당 데이터는 귀하가 소재하는 지역을 담당하는 현지 Kaspersky 팀에 전달됩니다. 현지 Kaspersky 팀은 귀하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한 용도로 해당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라이브 웹 채팅

귀하가 당사의 라이브 웹 채팅 서비스를 이용할 때 귀하가 제공하는 개인 정보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사와 귀하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처리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P 주소, 채팅 시간 및 날짜와 같은 채팅 세션 데이터와 채팅 콘텐츠 데이터 및 업로드된 파일을 처리합니다.
  • 당사는 당사의 서비스 품질을 관리 및 개선하고 이전 대화와의 비교를 통해 귀하의 요청을 효과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귀하가 지원팀과 나눈 채팅 내용(채팅 이력)과 업로드된 파일을 처리합니다.
  • 당사는 고객 지원 담당자가 귀하의 계정 정보를 확인하고 귀하의 요청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귀하에게 채팅 내용을 전송하기 위해 귀하의 이메일 주소, 활성화 코드 및 라이선스 번호를 처리합니다.

술 지원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고객 만족도 연례 설문조사

Kaspersky Lab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술 지원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년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고객 만족도 연례 설문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당사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요구합니다.

  • 귀하의 이메일 주소: 당사 데이터베이스에서 당사를 사용자로 식별하고 설문조사 답변을 귀하의 연락처 및 기술 지원팀으로 전송된 요청 이력에 연결하는 데 사용합니다.
  • 귀하가 기술 지원팀에 매긴 평점과 권장 사항: Kaspersky Lab 기술 지원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는 데 사용합니다.

법적 필요

당사는 정부 기관, 법원 또는 사법 기관의 적법한 요구가 있거나 공공 또는 개인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그리고 당사가 불법으로 간주하는 활동을 예방 또는 중단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3. 개인 정보는 개별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처리됩니까?

My Kaspersky, Kaspersky Small Office Security Management Console, Anti-Theft Web ManagementProtect a Friend(이하 “포털”)

계정 등록

포털을 사용하고 포털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당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이메일 주소가 사용자 이름이 됩니다)와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예: Kaspersky Lab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소식을 이메일을 통해 받는 데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로만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처리 및 사용합니다.

Facebook 자격 증명을 이용하여 My Kaspersky에 로그인하려면 귀하의 계정을 Facebook 계정에 연결하십시오.

개인 정보 처리 방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데이터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계정 설정 및 구매

“계정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데이터, 암호 및 기본 설정을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고,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제공하는 구매 이력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향후 Kaspersky Lab 제품 및 서비스를 간편하게 구매하기 위해 계정 설정에서 은행 카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향후 주문에 사용하기 위해 귀하의 은행 카드 데이터를 귀하의 계정에 연동합니다. Kaspersky Lab은 귀하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 계정과의 특별 링크를 설정하여 귀하가 제품 및 서비스를 주문하는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주문을 발주합니다.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는 귀하의 은행 카드의 유효 기간과 마지막 네 자리 숫자를 당사로 제공합니다. 단, 웹 스토어 운영업체가 보관하는 신용 카드의 나머지 데이터에는 당사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대한 연동은 내부 사용자 ID와 암호의 조합을 이용하여 기술적으로만 구현됩니다. 당사는 이와 같은 자격 증명을 통해서는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에 저장된 귀하의 은행 카드나 기타 개인 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내부 사용자 ID는 귀하가 웹 스토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주문하는 경우 주문을 발주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기기

등록이 완료되면 Kaspersky Lab 제품을 사용하여 보호하는 모든 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실 또는 도난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각 기기에 적용된 Kaspersky Lab 제품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기기”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기기를 연결해야 합니다. 기기를 연결하면 귀하의 포털 계정과 귀하가 연결한 기기 사이에 링크가 설정됩니다. 설정된 링크는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기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라이선스

각 제품의 유효한 활성화 코드를 추가하고 해당 코드를 이용할 기기에 연결하면 “라이선스” 기능을 이용하여 Kaspersky Lab 제품 라이선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의 만료 날짜가 임박한 경우 자동으로 알림이 제공되도록 설정하거나 자동 갱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알림은 귀하가 명시적으로 알림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만 수신됩니다.

가정용 및 소규모 비즈니스용 제품의 사용자에게 My Kaspersky 포털에서 제공되는 지원

귀하가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당사 기술 지원 또는 바이러스 연구소 팀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등록/라이선스 번호, 이메일 주소, 문제가 발생한 제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문제의 성격 등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이때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는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개인 신원과 관련된 콘텐츠와 같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제공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Motorsport 웹사이트

Paddock

귀하가 Paddock에 등록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성과 이름, 이메일 주소와 사용자 이름/암호를 처리하고 귀하에게 등록 확인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기본 설정을 변경하거나 다른 사용자에게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귀하가 작성한 댓글은 당사 시스템에서 댓글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는 한 모든 사용자가 볼 수 있으며, 댓글 옆에는 귀하의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당사는 다른 Paddock 사용자들의 이익을 위해 당사 재량에 따라 귀하의 댓글 작성 권한을 회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Paddock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계정을 삭제한 경우 당사는 24시간 내로 기록 사항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삭제합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안내하고, 경주 시작 전에 Paddock을 이용 가능한 시점을 공지하고, 때때로 당사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관련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Kaspersky 이메일 구독

귀하가 웹사이트에서 Kaspersky 이메일 구독 섹션에 귀하의 정보를 입력하면 귀하에게 구독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구독이 완료되면 귀하에게 Kaspersky Motorsport의 최신 소식을 안내하는 이메일이 정기적으로 발송됩니다. 귀하는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귀하의 정보를 변경하고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귀하가 웹사이트에서 문의처 섹션에 귀하의 정보를 입력하면 귀하에게 문의 접수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양식에 입력된 개인 정보는 귀하의 문의에 답변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계정 등록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를 사용하고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당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이메일 주소가 사용자 이름이 됩니다)와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예: Kaspersky Lab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소식을 이메일을 통해 받는 데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로만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처리 및 사용합니다.

계정 설정

“계정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데이터, 암호 및 기본 설정을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고,

기기

등록이 완료되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에서 귀하가 Kaspersky Lab 제품을 사용하여 보호하는 모든 기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실 또는 도난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각 기기에 적용된 Kaspersky Lab 제품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기기를 연결해야 합니다. 기기를 연결하면 귀하의 계정과 귀하가 연결한 기기 사이에 링크가 설정됩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에서 기기를 관리하려면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서비스 사용에 적용되는 관련법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귀하에게 필요한 용도에 맞게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가 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관리 대상 기기가 관리 서버(Administration Server)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가 관리 대상 기기로부터 수집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계정 등록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를 사용하고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개인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당사에 귀하의 이메일 주소, 회사 이름 및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때 Kaspersky Endpoint Security Cloud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가 다른 용도(예: Kaspersky Lab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소식을 받는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로만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처리 및 사용합니다. 등록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귀하에게 해당 사실을 안내하고, 체험 기간 만료가 임박하는 경우 이를 알리고, 새로 릴리스된 업데이트를 공지하는 등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알림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계정 설정

“계정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계정 데이터, 암호 및 기본 설정을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하기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는 Office 365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Exchange Online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귀하가 자동 구성을 선택한 경우,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은 초기 구성 설정과 이메일 보호를 위한 특수 계정 생성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에 어떠한 형태로도 저장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수동 구성을 선택한 경우에는 글로벌 관리자 자격 증명을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보호를 위한 특수 계정은 관리자가 수동으로 생성하게 됩니다.

서비스 작동

서비스가 작동하기 시작하면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는 각종 메시지 및 기타 대상(모임, 작업 등) 정보를 수신하여 검사하고 보호 설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는 검사가 필요한 메시지 또는 기타 대상을 자체 인프라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프로비저닝 정보”에서 Kaspersky Security for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가 액세스하는 데이터와 서비스 작동 시 수집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귀하가 기술 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여 당사 기술 지원 또는 바이러스 연구소 팀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등록/라이선스 번호, 이메일 주소, 문제가 발생한 제품 및 서비스의 데이터,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관한 정보, 문제의 성격 등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이때 귀하는 당사가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 계정의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는 해당 사용자 고유의 파일 이름이나 개인 식별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콘텐츠와 같은 특정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제공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Lab VirusDesk

Kaspersky VirusDesk는 파일과 URL에 바이러스가 있는지 검사하고 사용자에게 검사 결과를 제공하는 웹 페이지입니다. 당사는 당사의 바이러스 탐지 방법을 개선하고 귀하에게 다음과 같은 파일 또는 URL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Kaspersky VirusDesk를 이용합니다.

  1. a) Kaspersky Lab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에서 탐지하지 못했거나 악성으로 분류하지 못한 악성 파일 또는 URL(이하 “감염된 파일”)
  2. b) Kaspersky Lab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에서 악성으로 잘못 분류한 파일 또는 URL(이하 “오탐 파일”)

귀하는 당사에서 알려진 악성 코드 감염 여부를 검사하고 Kaspersky 안티바이러스 연구소에서 그 콘텐츠를 추가로 검사할 수 있도록 Kaspersky VirusDesk를 이용하여 당사 서버로 (50MB 이하의)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URL 주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Lab은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귀하의 의지를 존중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Kaspersky VirusDesk의 본격적인 작동을 위해 필요한 만큼만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합니다.

당사로 개인 정보를 제공할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필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Kaspersky VirusDesk를 이용할 수 없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검사를 위해 업로드하려는 파일이 개인 정보를 포함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당사와 공유할지 그리고 공유해도 되는지를 판단하여 결정할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Kaspersky Lab은 악성 코드 감염 여부를 검사하고 분석하기 위한 용도로만 해당 정보를 사용하지만, 귀하가 애초에 해당 정보를 공유할 권한을 보유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귀하가 제공한 정보의 악성 코드 감염 검사 결과를 받아보길 원하는 경우에는 “검사 결과를 이메일로 받겠습니다”를 클릭한 다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검사 결과를 제공하고 귀하의 요청에 따라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Kaspersky CompanyAccount

계정 등록

CompanyAccount를 이용하고 CompanyAccount의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다음과 같은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 개인 계정
  • 회사 계정(같은 회사의 다른 직원이 이미 생성한 회사 계정이 없는 경우에만)

회사 계정을 생성하려면 회사 이메일 주소(회사 이메일 주소가 사용자 이름이 됩니다), 암호, 성과 이름, 회사 이름, 국가, Kaspersky Lab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회사 라이선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정보는 귀하가 다른 용도를 위한 처리 및 사용에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귀하에게 CompanyAccount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용도로만 처리 및 사용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개인 계정이 회사 계정에 연결됩니다.

이미 생성한 회사 계정이 있는 경우, 귀사의 CompanyAccount 관리자에게 귀하의 등록 정보(성과 이름, 회사 이메일 주소)가 전송됩니다. 통상적으로 회사 계정과 개인 계정을 최초로 등록한 직원이 관리자로 지정됩니다.

계정 설정

“내 계정” 탭에서 언제든지 계정 정보 및 암호를 검토,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고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귀하의 정보가 Kaspersky Lab에 저장되나, 해당 계정을 이용하여 더 이상 CompanyAccount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귀사의 CompanyAccount 관리자도 귀하의 계정 설정을 변경하고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CompanyAccount 관리자는 직원들의 개인 계정을 수정하고, 전사의 계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이때 직원들의 개인 계정은 시스템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라이선스

CompanyAccount의 “라이선스” 탭에서 회사의 Kaspersky Lab 제품 라이선스(각 제품의 활성화 코드 또는 키 파일)를 추가 및 검토할 수 있습니다. 등록 시 제공되는 라이선스는 회사의 CompanyAccount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키 파일은 CompanyAccount에 물리적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CompanyAccount 시스템에는 회사 라이선스에 대한 기록 사항만 저장됩니다.

회사 CompanyAccount에 연결된 개인 계정이 있는 직원은 누구나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고,

CompanyAccount 관리자는 회사 라이선스를 목록에서 삭제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계약

귀사에서 추가로 고객 지원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구입 내역이 시스템에 기록되는 시점부터 “계약” 탭에서 구입한 서비스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입 시점에 유료 서비스 사용자 권한이 부여된 직원들은 해당 계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직원들에게는 계약 만료 시 자동으로 알림이 발송됩니다.

고객 지원 요청

CompanyAccount를 통해 고객 지원 또는 안티바이러스 연구소 팀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요구하는 정보에는 귀하가 지원을 요청하는 제품, 컴퓨터 하드웨어, 회사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문제의 성격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때 문제가 발생한 파일이나 회사 컴퓨터 또는 네트워크 구성 파일을 당사로 전송해야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요청 양식의 “파일 첨부” 옵션을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는 해당 사용자 고유의 파일 이름이나 개인 식별 가능한 파일 이름, 메타 데이터, 콘텐츠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제공 여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먼저 파일 업로드 페이지에서 데이터 프로비저닝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당사는 귀하의 지원 요청을 올바른 고객 지원 부서에 접수하기 위해 귀사의 라이선스, 국가, CompanyAccount의 인터페이스 언어 등의 정보를 사용합니다.

귀하가 제출한 요청은 CompanyAccount 관리자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해당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한 경우 직원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지원 요청은 향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나, 귀하가 업로드한 파일은 지원 요청이 종료된 시점부터 6개월 뒤에 삭제될 수 있습니다.

Kaspersky Lab Partner Portal

당사는 귀하가 주문을 발주하는 경우, 제품을 등록하는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설문조사에 응답한 경우, 콘테스트에 참여한 경우, 귀하가 당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에서 각종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개인 정보를 요구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귀하가 온라인 주문을 제출한 경우, 이름, 주소, 신용 카드 번호 등 주문 거래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요구됩니다.
  • 귀하가 이메일이나 전화로 기술 지원을 요청한 경우, 등록/라이선스 번호,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문제의 성격 등 지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요구됩니다.

개인 정보가 요구되는 활동을 계속 진행할지는 귀하가 본인의 판단 하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필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활동을 진행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당사는 다음과 같은 용도를 위해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 바이러스 알림, 제품 업그레이드, 신제품, 서비스, 뉴스레터 및 정보성 이메일을 제공, 신제품 아이디어 취합, 제품 개선을 위한 리서치 실시.
  • 귀하와 관련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지원 요청.
  •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Kaspersky 특가 안내.
  • 귀하의 요구사항에 맞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지원 요청.
  • 제품 구입 및 다운로드, 서비스 액세스를 비롯해 귀하가 선택한 각종 활동을 지원.
  • 소프트웨어, 서비스 또는 제품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

Kaspersky Lab은 특정 서비스를 위해 외부 공급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외부 공급업체는 제품 유통, 기술 지원 제공, 주문 처리 등의 서비스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공급업체에 고객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기밀 정보로 유지하고 오직 Kaspersky Lab의 서비스를 이행하는 데만 개인 정보를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4. 데이터 보호에 관한 Kaspersky의 원칙

당사 웹사이트는 개인 정보의 처리가 최소한으로 제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는 때에 따라 관련 법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전달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 예로 범죄나 당사 웹사이트의 악용이 의심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당사는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 서비스 공급자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외부 서비스 공급자가 개인 정보에 접근해야 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외부 서비스 공급자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한도 내에서만 개인 정보에 접근하도록 감독합니다. 이때 외부 서비스 공급자는 관련 데이터 보호 규정을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5. Kaspersky는 쿠키 또는 소셜 플러그인을 사용합니까?

당사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유형의 “쿠키”(사용자 기기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를 사용합니다.

  • 사용자 입력 쿠키
  • 인증 쿠키
  • 제3자 광고 쿠키
  • 당사자 분석 쿠키
  • 소셜 플러그인 추적 쿠키

귀하는 쿠키가 차단되도록 또는 웹사이트에서 쿠키의 설정을 시도할 때마다 시스템에서 알림이 제공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차단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 기능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에 유의하십시오.

당사는 다양한 유형의 "소셜 플러그인"도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당사 웹사이트에 적용된 쿠키의 종료와 당사가 사용하는 소셜 플러그인이 정리된 표를 확인하십시오.

6. 파트너와 링크에 관한 데이터 보호

당사 웹사이트에는 당사의 웹 스토어 운영업체 Digital River를 비롯하여 당사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는 업체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 파트너 웹사이트의 데이터 보호 요건 준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데이터 보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웹사이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십시오.

8. Kaspersky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당사는 당사가 접수하는 개인 정보를 특수 보호가 적용된 서버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서버에는 웹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또는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등 웹사이트의 기능을 감독하기 위해 서버에 반드시 액세스해야 하는 최소한의 승인된 담당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가 관리하는 개인 정보를 무단 접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업계 표준의 물리적·전자적 관리 조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는 모두 SSL(Secure Sockets Layer)을 통해 암호화되어 전송되며, 보안이 적용된 데이터 센터에 저장됩니다.

9. 사용자가 본인의 개인 정보에 대해 갖는 권리

귀하는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프로필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청하실 경우 당사에서 저장한 귀하의 개인 정보와 저장 목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당사는 정확한 최신 정보만을 저장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귀하에 관한 올바르지 않은 정보가 저장된 경우 발견 즉시 또는 귀하의 요청이 접수되는 즉시 수정합니다.

관련 사안에 대해 요청하시려면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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