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카스퍼스키 랩은 1997년부터 4억개 이상 시스템과 24만개 기업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고 수준의 보안 인텔리전스를 적용하여 고객을 실제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개인과 기업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5 년 이상
폭넓은 경험
다년간 역사를 가진 카스퍼스키는 업계에서 선두 기업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험 보유
전세계에 디지털화 및 세계화가 진행되면서, 카스퍼스키는 통합적인 고급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춘 기술 선두 기업이 되었습니다. 현재 당사는 '사이버보안'에서 보다 넓은 개념인 '사이버면역'으로 진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4 억명 이상의
고객이 당사 제품 사용
당사는 고객이 사이버보안 위험에서 벗어나 일상을 즐기기 위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세계 4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당사 제품
당사는 끊임없이 혁신하면서 효과적이고 편리하며 사용하기 쉬운 보호 기술을 제공합니다. 인공 지능, 기계 학습, 기타 미래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개인 디지털 보안 기술을 제공합니다.
200 여곳 이상
Kaspersky Lab 제품이 공급되는 국가 및 지역
당사는 글로벌 비전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200여곳 국가 및 지역에 Kaspersky ​Lab ​제품 공급
200여곳 국가 및 지역에 Kaspersky ​Lab ​제품 공급
240.000 명 이상
전세계 기업 고객
당사의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전세계 24만여곳에 이르는 기업 고객이 있습니다.
당사는 기업이 사이버 위협에 대한 우려 없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도록 지원하며 고객의 개인정보, 자금, 기타 중요한 가치를 보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4000 명 이상
고급 기술 전문가 상주
당사의 전문가 팀은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4000명 이상의 고급 기술 전문가
카스퍼스키에 상주한 고급 기술 전문가의 3분의 1은 연구 및 개발(R&D) 전문가로 당사에서 모든 솔루션을 개발하고 유지관리하고 있으며, 전체론적 보안 접근을 제공하는 핵심 인력입니다.

수상 내역 및 성능

세계적인 유명 기업들이 이미 Kaspersky와 함께 사이버 보안 능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가치

당사가 추구하는 가치 및 핵심 과업을 더 확인해보십시오.

투명성
당사는 개방성, 윤리성 및 투명성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람 중심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는 사람과 사용자의 필요를 중점으로 개발됩니다.
혁신
당사는 한 발 앞서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단순함
항상 고객이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강령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기술이 모두의 삶을 나아지게 하는 미래를 믿습니다.

당사는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서건 기술이 제공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보안을 유지합니다.

Eugene Kaspersky

카스퍼스키 최고 경영자

Eugene에 대해 더 보기 >

경영진 리더십 팀

Chris Connell

Managing Director for Asia Pacific and Japan, Kaspersky

Chris Connell

Managing Director for Asia Pacific and Japan, Kaspersky

Chris Connell은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에서 Managing Director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프레임워크 개발 및 실현, 세일즈 파이프라인 계획 및 수행을 비롯하여 카스퍼스키의 기업 및 판매 전략 실행을 총 지휘 책임을 맡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담당 지역 내 전 사업부 운영이 카스퍼스키의 글로벌 세일즈 전략에 맞춰 이루어지도록 관리하는 것이 주된 역할입니다.

Connell은 2019년 3월 영국 및 아일랜드의 General Manager로 카스퍼스키에 첫 합류한 이후 곧 북유럽과 베네룩스 지역까지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그후로는 유럽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 후 현재 글로벌 세일즈 VP 대행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카스퍼스키 비즈니스에 대한 그의 신선한 관점은 회사가 새로운 성장 기회를 발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고 2021년 1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및 마케팅 Managing Director로 임명되었습니다.

Connell은 솔루션 판매, 가정용 제품, B2B 및 채널 영업 등 다양한 분야의 여러 기업에서 세일즈 및 커머셜 관리직을 다수 역임하며 23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카스퍼스키 합류 전에는 Hewlett-Packard, Microsoft, Intel, IBM, Apple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의 협력사인 Ingram Micro 유럽 및 호주, Tech Data, VIP Computers와 같은 기업에서 근무했습니다.

강하라


카스퍼스키 코리아 대표

강하라


카스퍼스키 코리아 대표

한국 내 카스퍼스키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는 강하라 대표는 사이버 보안 업계에서 25년에 걸쳐 다이렉트 세일즈와 파트너 영업 관리에 대한 방대한 경험을 축적하며 국내 대기업 고객 및 주요 파트너와 공고한 관계를 형성해왔습니다. 현재 세일즈, 프리세일즈 및 마케팅 전문 팀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카스퍼스키에 합류하기 전에는 CA Technologies, RSA, McAfee 및 Trend Micro에서 임원을 역임하며 한국 내에서 세일즈 전략, 비즈니스 개발, 파트너 관리 및 영업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신규 비즈니스 출범에 특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고 새로운 보안 기술 전파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Genie Sugene Gan

Head of Public Policy & Government Affairs, Asia-Pacific, Middle East, Turkey & Africa, Kaspersky

Genie Sugene Gan

Head of Public Policy & Government Affairs, Asia-Pacific, Middle East, Turkey & Africa, Kaspersky

Genie Sugene Gan은 APAC(아시아 태평양) 및 META(중동, 터키, 아프리카) 지역에서 Public Affairs 부서를 이끌며, 해당 지역 정부 및 기관 관계자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효과적인 지지 활동으로 비즈니스, 홍보 및 공공 전략을 하나로 통합합니다.

공공 정책 및 기술과 정책의 통합에 대해 앞선 통찰력을 지닌 지도자로도 널리 알려진 그녀는 각종 국제 행사에서도 활발하게 연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법학 전문 석사(Juris Doctor), 회계학 우등 학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 심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싱가포르의 법정 변호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갈등 중재 코치이자 국제 조정 전문가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풍부한 경력을 가진 그녀는 세계 4대 회계법인에서 회계 및 법률 업무를 담당하며 경력의 첫 걸음을 디뎠습니다. 초기에 Genie Sugene Gan은 기업가의 길을 걸었고, 이후로는 법무장관 특별 보좌관, 싱가포르 협상 전문가 및 유엔총회 대표 등 고위 공직자로 상당 기간을 재직하며 탄탄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교수 활동, 비영리 자선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진 그녀는 대학교 강의 활동은 물론 다양한 비영리 단체의 이사진을 역임하고 무료 변론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Jesmond Chang

Head of Corporate Communications, Kaspersky, APAC

Jesmond Chang

Head of Corporate Communications, Kaspersky, APAC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Corporate Communications를 지휘하는 Jesmond Chang은 10년 이상 홍보 및 마케팅 관련 업무에 종사하며 언론과 시장 관계자와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고 요구를 파악해왔습니다

카스퍼스키 아시아태평양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감독하는 그는 아태 지역 전반에서 아이디어, 캠페인, CSR 이벤트 등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니셔티브를 이끌며 기업 목표 달성 및 글로벌 PR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인터넷 보안에 큰 관심을 기울여온 Jesmond Chang은 이러한 열정을 개발할 기회를 찾고, 경험을 통해 획득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보안의 중요성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2010년 카스퍼스키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아태 지역을 넘어 세계 각지의 다양한 IT 관련 이벤트에서 초대 연사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기업은 카스퍼스키를 사용합니다.

당사를 보증하는 유명 브랜드

"카스퍼스키 랩의 컨설팅을 받으면서 이 기업의 전문성과 폭넓은 경험, 그리고 저희 같은 기업의 필요 사항을 잘 이해하고 있어서 인상적이었고 전문가의 솔직한 조언도 참 좋았습니다."
Francesca Duri

페라리 최고 기술 책임자
"카스퍼스키 랩의 컨설팅을 받으면서 이 기업의 전문성과 폭넓은 경험, 그리고 저희 같은 기업의 필요 사항을 잘 이해하고 있어서 인상적이었고 전문가의 솔직한 조언도 참 좋았습니다."
Francesca Duri

페라리 최고 기술 책임자

카스퍼스키 연혁 개요

20년간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이뤄낸 가장 중요 행적과 카스퍼스키 랩의 연혁입니다.

a
1989
Eugene Kaspersky는 바이러스 퇴치 시작
Eugene Kaspersky는 컴퓨터에서 Cascade.1704, Olivetti M24 바이러스를 발견한 뒤에 첫 바이러스 제거툴을 만들었습니다.
1997
카스퍼스키 랩 설립
당사는 1997년 6월 26일에 설립되었습니다.
1999
해외 첫 지사 설립
영국에 해외 첫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2001
카스퍼스키 휴대용 버전 개발
러시아에서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제품은 Palm, Handspring, Sony PDA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2003
해외 확장
카스퍼스키 랩은 일본,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중국에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향후 수 년 내에 미국 및 다른 여러 국가에도 지사 설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004
매 시간 업데이트
카스퍼스키 랩은 안티 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를 매 시간마다 업데이트하는 전세계 최초 기업입니다.
2007
카스퍼스키 랩 기업용 제품 출시
기업용 Kaspersky Open Space Security 제품군을 선보였습니다.
2008
글로벌 연구 및 분석 팀(GReAT) 설립
글로벌 연구 및 분석 팀(GReAT)이 설립되었습니다.
2009
최초 보안 분석 정상 컨퍼런스 개최
카스퍼스키 랩은 전세계 연구원 및 분석가를 위한 최초 콘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2009
최초 남극 탐험
카스퍼스키 랩은 최초 남극 탐험을 후원했습니다. 여행에 대한 당사의 열정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2010
포뮬러 1 팀과 파트너십 제휴
카스퍼스키 랩과 포뮬러 1 팀, 스쿠데리아 페라리가 파트너십 제휴를 맺었습니다. 이후 카스퍼스키 모터스포츠 팀이 설립되었습니다.
2012
녹색 곰
당사의 마스코트인 녹색 곰 미도리 쿠마가 탄생했습니다. 이 마스코트가 남극 대륙과 다른 대륙을 누비게 되었습니다.
2013
인터폴 협력 협정
카스퍼스키 랩은 인터폴과 협력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2013
새 사무실로 이전
당사의 모스크바 본사가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습니다. 수 개월 후에 새 사무실에 살바도르 달리의 코끼리 조각상이 도착했습니다.
2015
바이오 칩 이식
카스퍼스키 랩 직원 중 일부는 인체 개조로 인한 이점과 위협을 파악하기 위해 바이오 칩을 자신의 손에 이식했습니다.
2016
랜섬웨어 퇴치
카스퍼스키 랩, 인터폴, 인텔 보안이 협력하여 공동 작전을 통해 트로이 목마 악성코드 및 악성코드 제작자를 차단하였습니다.
2017
Kaspersky OS 발표
11년간 개발한 당사의 자체 보안 운영 시스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포함하여 모든 위협으로부터 주요 인프라를 보호합니다.
2018
글로벌 투명성 계획
카스퍼스키 랩은 제품의 무결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글로벌 투명성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19
리브랜딩
카스퍼스키 랩은 '더 안전한 세상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카스퍼스키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카스퍼스키는 '사이버보안'에서 '사이버면역'으로 더욱 확장된 비즈니스 개념을 반영하였습니다.
2020
팬데믹 기간 동안 지역사회 지원
카스퍼스키는 전세계 병원과 의료 시설에 핵심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의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하여 의료 기관을 지원하였고 수 많은 계획이 실행되도록 기여했습니다.
2021
24년 역사를 지닌 사이버보안 기업
현재 카스퍼스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사유 사이버보안 기업입니다. 당사는 고객이 잠재적인 위협보다 한 발 앞서도록 세계 최고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