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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및 환불

해지할 때 까지 서브스크립션 종료일에 계속해서 서브스크립션이 자동 갱신됩니다. 서브스크립션을 갱신하고 싶지 않은 경우 간단히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지불한 기간에 대해 환급을 원하는 경우 환불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해지 및 환불 방법과 거쳐야 하는 단계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을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서브스크립션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환불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불을 요청하면 어떻게 되나요?

서브스크립션을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사용자의 My Kaspersky 계정에서 서브스크립션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하려면 다음 과정을 참고하십시오:

  • 로그인my.kaspersky.com
  • 서브스크립션 페이지로 이동
  • 서브스크립션 관리 클릭
  • 서브스크립션 취소 선택 후 취소 확인 절차 이행

Kaspersky 고객 지원 문의하여 서브스크립션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서브스크립션을 해지하면 다음 서브스크립션 기간에 대한 자동 청구가 중단됩니다. 이번 서브스크립션 종료일까지 모든 보호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기간 만료 이후 서브스크립션이 종료되고 더 이상 청구되지 않습니다.

해지는 다음 결제 예정 건에만 적용되며 이미 결제된 건에 대한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재 서브스크립션 종료일 이전에 자동 청구되므로, 잔여기간 중 해지한 서브스크립션의 경우 다음 서브스크립션 종료일까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서브스크립션 종료일까지 2주가 남은 상태에서 다음 해에 대한 서브스크립션이 갱신될 경우, 서비스는 1년 2주일 후 종료됩니다. 다음 해에 대한 갱신 지불 건을 해지하고 2주 내 구독 종료를 희망하는 경우,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식 리셀러 Nexway의 조건 및 약관에 의하면 주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Kaspersky 온라인 스토어 구매 결제건 또는 서브스크립션 갱신 자동 결제건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Kaspersky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다음 정보를 준비해 주세요.

  • 구매 날짜
  • 구매 시 지정한 이름 및 이메일 주소
  • 주문 번호

환불을 요청하면 어떻게 되나요?

요청이 접수되면 고객 지원 전문가가 제공된 모든 정보가 정확하고 환불 정책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정보가 확인되고 환불이 시작되면 5~7 영업일 이내에 회원님의 계정으로로 대금이 입금됩니다. 그다음 서브스크립션이 해지됩니다. 서브스크립션이 현재 활성 상태이고 첫 구매 건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서브스크립션이 해지되며 즉시 만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자동 갱신 건에 대해서도 아직 시작하지 않은 서브스크립션 기간에 대한 환불 요청이 아닌 이상 동일하게 적용됩니다(예: 현재 서브스크립션 종료일 2주 전 자동 청구 기간 이내). 이런 경우, 그다음 서브스크립션은 시작되지 않으나 현재 서브스크립션은 종료일까지 계속 서비스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