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B2C) 제품 문의

당사 홈페이지의 개인용 제품 온라인 쇼핑몰은 당사의 파트너인 Digital River를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Digital River Ireland Ltd
회사 번호: 406071
등록 주소: Unit 153, Shannon Free Zone West Shannon, Co. Clare, IRELAND

상품 구매 및 주문 관련 문의:
이메일: kaspersky.ko.cs@digitalriver.com
전화: 007-981-4203-8525 (무료 전화, 한국어)
문의 시간: 10:00 ~ 18:00 (한국 시간)

개인용 제품 기술 지원:
https://support.kaspersky.com/b2c
채팅 및 my.kaspersky.com에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영어만 가능)

기업용(B2B) 제품 문의

기업용 제품은 당사 총판사 및 파트너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업용 제품 구매 및 견적 문의:
이메일: sales@kaspersky.co.kr


기업용 제품 기술 지원:

- 기업용 제품의 전반적인 기술 지원 문의는 각 총판사 및 파트너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Kaspersky CompanyAccount (셀프 서비스)
웹사이트 주소: https://companyaccount.kaspersky.com
총판 기술지원을 통하지 않고 기업 사용자가 직접 장애 로그를 수집해 Kaspersky 전문가에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설치, 방문, 설정 방법 문의 등 제품 장애 이외의 요청은 아래 프리미엄 기술 지원 서비스를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 기술 지원 서비스
- KPS (Kaspersky Lab Professional Services):
https://support.kaspersky.com/us/corporate/professional_services
Kaspersky 전문가가 원격 또는 방문을 통해 고객이 제품을 더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 인프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제품을 설치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잘못된 구성으로 인한 위험을 완화합니다.
예) 제품 설치, 업그레이드, 컨설팅(교육), 상태 점검, 제품 설정(구성)